728x90
반응형
SMALL

오늘은 고양시 맛집들 중 한 곳인 '킨텍스 이십사절기'를 소개하려 합니다~

 

맛도 맛이었지만, 10층 위치에 있다보니 전망이 무척이나 좋았네요.

킨텍스 이십사절기에서는 커피 음료도 판매중이어서 야간에 이용하는 경우에는 테라스석이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.

 

일산 호수공원이 내려다보일 정도로 전망이 좋습니다.

ㅁ 전화번호 : 031-913-9393

ㅁ 주      소 :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연리지로 50

ㅁ 영업시간 : 매일 11:30 - 22:00브레이크 타임 15:00~17:00, 마지막주문 21:00 

 

찾는 길은 무척 쉽습니다. 아파트와 상가 주차공간으로 나뉘는 구역에서 우회전을 하면 상가전용 주차공간이 나오는데 별도 주차요금이 없었습니다.

바로 우회전을 하면 직진하는 코스가 나오는데, 조금 더 직진하다가 우회전을 해줍니다.

 

그러면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경차 주차공간 바로 옆에 <상가>라고 LED 등이 나오는 곳을 볼텐데 그 쪽으로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10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.

카페 음료도 이용가능한 킨텍스 이십사절기

 

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바로 이렇게 이십사절기를 알리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마주하게 됩니다~

내부 공간도 넓으면서 깔끔한 좌석 배치로 4인~8인규모로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. 

별도로 룸도 마련되어 있으므로 이용 전 업체에 룸 이용 가능 유무를 확인 후 예약하셔야 할 것 같네요.

 

기본 세팅입니다. 물을 별도로 생수로 주어서 더 안심하고 마실 수 있었네요.

갈비탕을 시켰는데, 애피타지어 개념으로 죽과 샐러드 그리고 열무김치국물이 나오네요

이윽고 메인요리인 갈비탕이 나왔습니다. 

제가 이용해보고 평가를 해본다면~ 분위기도 깔끔하고 넓은 식당 그리고 조망이 좋아서 지인모임이나 특별한 손님 맞이 식사 시 이용에 좋은 장소일 것 같습니다.

728x90
반응형
LIST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