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SMALL

치과 꿈 목차


1) 이마에 상처나는 꿈
2) 이마가 넓어지는 꿈
3) 이마에 붉은 점이 생기는 꿈
4) 이마에 까만 점이 생기는 꿈
5) 이마 양끝에 뿔이나는 꿈
6) 이마에 여드름 나는 꿈
7) 머리가 아파 이마를 짚는 꿈
8) 이마에 주름 생기는 꿈
9) 이마가 환하게 빛나는 꿈
10) 이마가 좁아지는 꿈
11) 상대방의 이마를 바라보는 꿈
12) 이마에 거머리가 붙었다가 떼는 꿈
13) 이마가 까맣게 보이는 꿈
14) 이마가 좁고 대머리가 되는 꿈
15) 이마 가운데 흉터가 있는 꿈
16) 이마에 매미가 붙어있는 꿈

BIG

 

1) 이마에 상처나는 꿈

자신이 저지른 잘못이나 실수로 사고가 발생할 수 있음을 알려주는 꿈입니다.


2) 이마가 넓어지는 꿈

운수가 대통해 기쁜 일이 생겨날 것을 암시하는 꿈입니다.


3) 이마에 붉은 점이 생기는 꿈

돈과 재물이 손실될 수 있음을 알려주는 꿈입니다.


4) 이마에 까만 점이 생기는 꿈

인덕이 부족해 사람들로부터 신뢰를 얻지 못하고 외면당할 수 있음을 알려주는 꿈입니다.



5) 이마 양끝에 뿔이나는 꿈

시험 합격, 학교 입학, 승진 등 좋은 일이 생길 수 있음을 암시하는 꿈입니다.

6) 이마에 여드름 나는 꿈

누군가의 지나친 관심과 간섭으로 스트레스 받을 수 있음을 암시합니다.


7) 머리가 아파 이마를 짚는 꿈

새로운 상품을 개발해 큰 성공을 거머쥘 것을 알려주는 꿈입니다.


8) 이마에 주름 생기는 꿈

진행하는 일이 꼬이게 되거나 근심이 많아질 수 있음을 암시하는 꿈입니다.


9) 이마가 환하게 빛나는 꿈

하는 일마다 순조롭게 풀리고 돈과 재물이 들어옴을 알려주는 꿈입니다.


10) 이마가 좁아지는 꿈

하는 일마다 불운이 따를 수 있음을 알려주는 꿈입니다.

11) 상대방의 이마를 바라보는 꿈

타인의 도움을 받기 어렵게 될 수 있음을 알려주는 꿈으로 어떤 일이든 혼자 힘으로 해야할 수 있음을 알려주는 꿈입니다.


12) 이마에 거머리가 붙었다가 떼는 꿈

고통스러운 일들이 말끔하게 해결될 것을 알려주는 꿈입니다.


13) 이마가 까맣게 보이는 꿈

꿈을 꾼 사람의 집안에 좋지 못한 일이 생길 수 있음을 알려주는 꿈입니다.


14) 이마가 좁고 대머리가 되는 꿈

작은 일로 시작해 큰 일로 뻗어나가 재물과 돈을 벌어들인다는 꿈입니다.


15) 이마 가운데 흉터가 있는 꿈

남성의 경우 실직하여 어려움을 겪거나 여성은 믿고 의지하던 남편에게 문제가 발생할 수 있음을 암시하는 꿈입니다.


16) 이마에 매미가 붙어있는 꿈

신상에 좋은 일이 있을 것을 암시하는 꿈입니다. 사업의 순조로운 진행을 의미하기도 합니다.

 

 

[ 네이버 이마 꿈 검색 ]

네이버 이마 꿈 검색

 

살빠지는 꿈 : 네이버 통합검색

'살빠지는 꿈'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.

search.naver.com

 

[ 구글 이마 꿈 검색 ]

구글 이마 꿈 검색

 

🔎 살빠지는 찌는 꿈: Google 검색

 

728x90
반응형
LIST

+ Recent posts